• 최종편집 2025-05-22(목)
 
2024-08-31 16;47;19.PNG
▲한국사회혁신금융, 성동구청과 함께 「소셜벤처 스케일업(Scale-up) 프로그램」 성공적 마무리 [사진=한국사회혁신금융]

 

한국사회혁신금융 주식회사(대표 이상진)는 성동구청과 함께 진행한 「소셜벤처 스케일업(Scale-up)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올해로 5회차를 맞았으며, 성동구에 소재한 소셜벤처 및 사회적기업의 투자유치 역량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소셜벤처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한 프로젝트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디지털 안전관리플랫폼 '지킴E'를 통해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 ㈜마이스터(대표 유광열), ▲국내 최초 실시간 탄소배출권 거래플랫폼‘탄탄’의 ㈜이이티에스(대표 권한주), ▲일상에 소방의 가치를 더하는 ㈜파이디언(대표 최정열), ▲고품질 그래핀 생산 기술을 기반으로 복합소재 및 응용제품을 개발하는 ㈜랩엠제로(대표 신태호) 총 4개팀이 최종 선정되어 참여했다. 

 

프로그램은 투자유치 역량 강화를 위한 기업별 심층 경영진단과 단계별 IR컨설팅을 제공했고, 데모데이(Demo-day)와 1:1 투자자 후속미팅을 지원함으로써 투자 유치 가능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이번에 참여한 4개팀은 프로그램을 통해 투자유치 역량을 한층 강화하였으며, 프로그램의 적극적인 지원 덕분에 향후 성장 가능성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다. 

 

한국사회혁신금융㈜은 앞으로도 기업들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을 계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62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사회혁신금융, 성동구청과 함께 '소셜벤처 스케일업 프로그램' 성공적 마무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