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2(토)
 

20250224115306-24496.jpg

▲ 안성미디어센터, 시네마 테라피 참가자 모집 포스터 [사진=안성미디어센터]

 

안성미디어센터가 오는 2025년 3월, 영화 감상을 통해 정서적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시네마 테라피'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3월 15일(토) 오후 1시 30분, 안성맞춤아트홀 4층 문화살롱에서 개최되며, 상영작으로는 픽사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이 선정됐다.


'시네마 테라피'는 단순한 영화 감상을 넘어, 영화 속 주제와 연계된 창작 활동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고 치유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화 관람 후 ‘나의 감정을 잔디 인형으로 표현하기’ 워크숍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영화 속 다양한 감정 변화를 탐색하며 자신의 감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해볼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되며, 6세 이상 초등학생을 포함한 5인 이하 가족 단위로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안성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안성미디어센터는 안성맞춤아트홀 주민편의동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시민들이 미디어를 활용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디어 교육과 체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미디어 동아리 운영, 장비 및 시설 대여, 영화 상영 사업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시민들의 미디어 활용 능력 향상을 돕고 있다.

전체댓글 0

  • 1335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안성미디어센터, '시네마 테라피' 참가자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