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2(토)
 
[크기변환]2025-03-05 07;53;18.PNG
▲제주에너지공사, 가족 친화 프로그램 운영… 업사이클링 체험·무료 영화 상영 [사진=AI생성이미지]

 

제주에너지공사 CFI에너지미래관이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3월 29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업사이클링 만들기 체험’과 ‘무료 영화 상영’으로 구성돼 주민들에게 의미 있는 여가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업사이클링 만들기 체험은 재활용 자원을 활용해 창의적인 작품을 제작하는 활동으로, 참가자들은 이를 통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다. 체험 참여는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예약은 제주에너지공사 CFI에너지미래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체험이 끝난 후에는 무료 영화 상영이 이어지며,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다. 이를 통해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친환경 가치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호민 제주에너지공사 사장은 “가족들이 함께 체험하며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을 키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가 친환경 생활 습관을 익히고, 가족 간 유대감을 돈독히 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에너지공사 CFI에너지미래관은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친환경 가치 확산과 지역 사회 기여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전체댓글 0

  • 002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주에너지공사, 가족 친화 프로그램 운영… 업사이클링 체험·무료 영화 상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