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5-25(일)
 
978088695_20250207171854_7127495475.jpg
▲ 한숲, 한국아즈빌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 마장동 주민센터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사진=한숲]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이 지난 6일 한국아즈빌 임직원들과 함께 서울 마장동 주민센터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경제적 어려움과 거동이 불편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준비된 반찬은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메뉴로 구성됐으며, 마장동 지역의 독거 어르신 및 취약 계층 가구에 전달됐다. 

 

함께하는 한숲에서 진행하는 '희망반찬 만들기'는 경제적 어려움과 거동이 불편한 소외 계층을 위해 영양가 있는 반찬을 직접 조리해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기업 및 단체와 협력해 진행하며, 이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을 기여하고 있다. 

 

한국아즈빌 김강산 책임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한국아즈빌의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어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종합사회복지관 운영 ▲아동보호 전문기관 ▲지역아동센터 지원 ▲경로무료급식소 운영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활동 지원 ▲장학사업 ▲환경개선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 지원 등 다양한 자원봉사 및 연게 사업을 통해 활발한 복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체댓글 0

  • 269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께하는 한숲, 한국아즈빌과 마장동 소외계층에 '한 끼'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