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3-22(토)
 
3672673663_20250305134545_7263368480.jpg
▲베스트텍이 미성이엔씨의 음식물 쓰레기 친환경 처리 솔루션 ‘에코나라’의 총판으로 선정됐다. [사진=베스트텍]

 

AI·XR 기술을 기반으로 한 기술융합기업 베스트텍이 미성이엔씨의 친환경 음식물 쓰레기 처리 솔루션 ‘에코나라’의 공식 총판으로 선정됐다. 이번 협력을 통해 베스트텍은 ‘에코나라’ 제품의 전국 유통을 담당하며, 미성이엔씨는 B2B 및 B2G 시장 확장을 기대하고 있다.


‘에코나라’는 10년 이상의 연구개발을 거쳐 완성된 친환경 음식물 쓰레기 처리 솔루션으로, 자원 순환과 지속가능한 환경 보호를 실현하는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베스트텍은 단순한 제품 유통을 넘어 자사의 XR(확장현실) 기술을 활용한 교육 및 체험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친환경 기술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지속 가능한 기술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베스트텍은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에코나라’의 전국 유통망을 구축하고 차별화된 영업 전략을 통해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미성이엔씨는 친환경 솔루션을 더욱 널리 보급하고, 다양한 산업군 및 공공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성이엔씨 한기철 전무는 “베스트텍과의 협력을 통해 친환경 기술의 시장 접근성을 높이고, 보다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번 총판 계약이 양사에게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베스트텍 서우승 대표는 “미성이엔씨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친환경 시장을 확대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함께 이끌어나갈 것”이라며, “XR 기술을 활용해 고객이 친환경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전체댓글 0

  • 487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XR 기술과 친환경 솔루션의 만남… 베스트텍, ‘에코나라’ 공식 총판 선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